본문 바로가기
디자이너 글쓰기

2023 자기암시

by 디자이너 jay 2023. 11. 7.

나는 성공한다

나는 최고다

나는 항상 노력한다

나는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한다

 

나는 성공했다

나는 최고다

나는 모든 일에 노력한다

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한다

사람들이 나에게 찾아온다

 

나는 월 천만원을 번다

나는 하루에 백만원을 번다

나는 시급으로 백만원을 받는다

 

모든 일은 계획되어있다

모든 일은 나를 기다리고 있다

 

나는 일주일에 1곡을 만든다

나는 일주일에 1곡을 녹음한다

나는 일주일에 1곡을 완성한다

 

나는 구글에 합격한다

나는 구글에 입사한다

구글이 나와 계약한다

구글이 나에게 연락한다

애플에서 입사 제의가 온다

애플과 일을 한다

애플과 메일을 주고받는다